“셀러브리티처럼 잘 사서 잘 살아보자! 영(Young)리한 리뷰 랭킹쇼!”

김현아 기자I 2024.10.31 13:16:43

LG헬로비전,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살래브리티> 첫 방송 화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헬로비전은 지난 25일 저녁 8시에 더라이프 채널과 더라이프2 채널에서 오리지널 프로그램 <살래브리티>를 첫 방송했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이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리뷰 랭킹쇼로, MC 박은영 아나운서와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함께 진행한다.

<살래브리티> 스틸컷
<살래브리티>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겪는 결정 장애와 가짜 후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칫솔과 같은 소소한 아이템조차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트렌드, 성능, 디자인, 가격 등을 비교 분석하여 ‘인생템’ 9가지를 추천한다.

특히 매주 다른 주제를 가지고 솔직한 리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첫 방송에서는 ‘지금 안 사면 품절 각! 셀러브리티 핫템9’을 주제로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화장품, 향수, 신발 등을 소개하며 가성비까지 챙긴 아이템을 추천했다. MC 박은영 부부가 직접 사용한 육아템도 공개되어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얻었다.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 채널을 양수한 이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있으며, , <천하제일in건강>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유료 방송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평수 책임PD는 “<살래브리티>는 많은 고민 끝에 구매한 물건에 후회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일(1일) 방송되는 <살래브리티> 2화는 ‘전국팔도 여행의 맛9’ 편으로, 국내 여행 중 꼭 구매해야 할 디저트와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더라이프 채널과 더라이프2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