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태오, ‘겟잇뷰티셀프’ 통해 피부 관리 노하우 공개

문정원 기자I 2018.10.05 20:50:33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화장품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강태오가 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 코너에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날 ‘겟잇뷰티셀프’에서 강태오가 소개할 제품은 바노바기 ‘비타 칵테일 호일 마스크’와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으로 강태오는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뷰티 필수 아이템, 가방, 셀카 사진 등을 방송에 공개하며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제공=바노바기.
바노바기의 신제품 비타 칵테일 호일 마스크는 3중 레이어 구조로 제작되어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과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고, 빠른 흡수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무해한 저자극 시트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은 최근 얼루어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제품 만족도 100%를 달성하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진정, 회복, 보습 기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이번 방송을 기념go ‘겟잇뷰티셀프’에서 소개된 비타 칵테일 호일 마스크 3종 각 1매씩 총 3장과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을 묶어 29,900원에 판매하는 약 40% 할인 행사와 호일마스크(10매) 1SET 당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