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웰스영어캠프,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4주·12주 과정 모집

정시내 기자I 2017.05.31 16:42:22
▲ 12주 학기중 필리핀단기영어캠프에 참여한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모습(출처=웰스아카데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웰스아카데미에서 여름방학 4주, 12주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캠프생을 모집한다. 웰스영어캠프는 ‘필리핀의 강남’이라 불리는 마닐라 올티가스 지역에서 진행되며, 다국적기업과 필리핀 명문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우수한 강사진을 자랑한다.

웰스영어캠프는 필리핀가족연수를 고려하던 분들이 상담을 받고 관리형캠프로 전환하여 등록하는 경우가 많다. 소수정예로만 진행하며 한국인 스탭들이 아이들과 생활을 함께하며 밀착관리하기 때문이다. 부모가 함께 가지 않아도 아이들의 생활관리가 철저하고 치안이 안전한 올티가스 지역에서 24시간 안전요원이 상주하는 학원과 기숙사에서 지내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유명 어학원에서 하는 대규모 필리핀 영어캠프와는 다르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해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를 보낸 학부모 윤모씨는 “웰스영어캠프에서 학원에서 돌아온 후에도 세심하게 관리해주고, 아이가 어떻게 지내는지를 웰스캠프가자 카페에 지속적으로 올려줘서 필리핀가족연수가 아니더라도 관리가 잘 되어 안심하고 보낼 수 있었다.”며 필리핀영어캠프 어학원을 선택 할 때 무작정 유명한 어학원인지를 보는 것보다 커리큘럼이나 인원수, 관리방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것을 조언했다.

웰스아카데미는 12주와 4주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와 7주 미국 스쿨링 캠프도 진행하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2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 수업과 주말마다 진행하는 여행프로그램 등이 캠프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현재 12주 웰스영어캠프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출국 전에 전화영어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