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무신사 스토어에 따르면 지난 8월 4주 차(8월24일~30일) 스웨트 셔츠 및 후드 티셔츠 데이터 분석 결과, 거래량이 전월 마지막 주(7월27일~8월2일) 대비 54%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한 달간 스웨트셔츠,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후드 집업 등 키워드 검색량이 약 150만 건에 달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스웨트셔츠, 맨투맨, 후드 티셔츠, 후드 집업 등 F/W 대표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2020 스웨트 페스티벌’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280여 개 무신사, 우신사 입점 브랜드의 F/W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1만 20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커버낫, 아디다스, 디스이즈네버댓, 마크곤잘레스, 스컬프터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
저 매일 인기 브랜드 2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선보이는 ‘오늘의 브랜드’를 운영한다. 행사 첫날인 1일에는 커버낫, 인스턴트 펑크가 참여해 할인 혜택과 브랜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신상품과 캐리오버(앞 시즌부터 계속해서 잘 팔리고 있는 상품) 아이템을 소개하는 ‘단독·한정 발매 상품 모아보기’도 제공한다.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비욘드클로젯 × 메이플스토리 △비욘드클로젯×신비아파트 △에이징씨씨씨×다잉브리드 △베리드얼라이브×아크메드라비 등 패션, 게임, 만화 콘텐츠 등과의 이색적인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을 맞아 15만 원 상당의 5종 할인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또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