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GT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TNGT몰을 전면 개선했다. TNGT몰을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공개하는 주요 플랫폼이자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브랜드 전문 온라인 쇼핑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TNGT몰은 ‘매거진(magazine)’ 코너를 신설해 시기별 기획 주제와 주력 제품을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방식으로 전달하는가 하면, 착용과 실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랩(LAB)’ 코너를 새롭게 만들어 제품 및 스타일링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향후 브랜드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은 물론, 투표 기능을 도입해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TNGT는 TNGT몰 재단장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15일까지 TNGT몰 내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박보검의 화보로 제작된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한달간 TNGT몰 최다 방문왕, 구매왕을 선정해 25만원 상당의 제주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LF 관계자는 “TNGT몰은 매력적인 신제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제품 기획 스토리, 이미지 및 동영상 콘텐츠, 트렌드 및 스타일링팁, 다채로운 이벤트 등 TNGT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온라인 플래그십 매장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브랜드의 슬로건처럼 ‘내일 뭐 입지’를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TNGT가 추구하는 패션과 라이프를 종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