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슈캐스터, 中企·소상공인 위한 공무원 복지몰 입점대행 실시

문정원 기자I 2018.07.23 17:07:12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15년 업력의 홍보·유통 전문 기업 이슈캐스터가 중소기업 및 제조ㆍ도매 사업을 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공무원 복지몰 입점대행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슈캐스터는 현재 국내 최대 공무원 복지몰인 이지웰페어 등 다양한 폐쇄몰의 종합 벤더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폐쇄몰 간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이지웰페어는 공무원 전용 복지몰로 1500여개 고객사와 190만 이상의 임직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위탁복지포인트 1조원 이상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조를 기반으로 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이슈캐스터의 폐쇄몰 입점대행 지원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다. 또한, 이슈캐스터는 폐쇄몰에 입점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가운데 원하는 기업에게 홍보 대행도 지원한다. 이슈캐스터의 고객사들은 유통과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셈이다.

이슈캐스터의 입점대행 지원으로 폐쇄몰 입점을 원하는 중소기업 제조사나 소상공인 제조 사업자는 이슈캐스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지원 접수하면 된다.

이슈캐스터 김미영 대표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폐쇄몰에 입점하는 일은 복잡하고 까다롭다.”며 “이슈캐스터가 소상공인과 중소 제조사에게 새로운 활로를 열어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역할을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슈캐스터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ㆍ소호쇼핑몰 등을 위해 국내 최저가 소량 택배 서비스도 택배전문기업과 연계해서 지원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