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2021 시카페어 캠페인' 실시

정시내 기자I 2021.03.02 15:27:50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뉴 노멀 시대에 디지택트(Digi-tact/Digital+Contact의 합성어) 전략을 강화한 ‘2021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2021 시카페어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주제의 캠페인으로 뷰티 브랜드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를 거듭해 온 닥터자르트가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급 민감해진 피부엔 시카페어’라는 슬로건을 담아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의 리페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했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주요 프로그램은 매일, 일상의 자극과 스트레스로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를 시작으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콘셉트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속성을 직관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아트 요소로 표현한 ‘급해요, 급페어!’ 영상을 닥터자르트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2일 전격 공개한다.

이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는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집에서 빠르게 시카페어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카페어 크림, 젤크림 밸류 샘플과 카밍 마스크 본품 등 시카페어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시카페어집콕키트를 배송비 3000원 만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카페어집콕키트는 캠페인이 오픈되는 2일 오전 10시부터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시카페어집콕키트는 단순한 제품 사용에서 나아가 제품의 스토리를 소비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선보여 닥터자르트와 소비자가 밀접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시카페어집콕키트는 대표 제품과 함께 주요 효능을 나타내는 호랑이와 병풀 종이접기 키트를 추가 구성해 시카페어의 탄생 스토리를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

호랑이와 병풀 종이접기를 완성해 시카페어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3월부터 5월까지 매월 20명에게 시카페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한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일부터 6일간 공식 홈페이지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오후 12시에 오픈해 당일 자정 전까지 진행되며 시카페어 젤크림, 시카페어 클렌징폼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뉴 노멀 시대를 맞아 MZ세대뿐 아니라 전 세대가 매일 새롭고 다양한 디지털 문화를 경험하며 ‘언택트’가 아닌 ‘디지택트’ 시대를 살고 있다”며 “이번 ‘2021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닥터자르트만의 브랜드 디지택트 경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2021 시카페어 캠페인’은 3월부터 5월까지 총 3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디지털 채널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스토어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의 오프라인 영역까지 확대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