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연령대에서 관심을 얻어 대학생, 주부, 직장인으로 구성된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는 오는 12월까지 3개월 동안 신일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들에게는 △제품 기획 △온라인 홍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등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신일은 서포터즈들에게 개별 명함과 매월 활동비를 지원하며,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해 활발한 활동을 독려할 계획이다. 활동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 참여자에게는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
신일 관계자는 “젊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와 함께 만들어 낼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할 수 있도록 웨디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