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27일 서울 중구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각사의 상품 및 영업 인프라를 활용하여 상품 판매 경험과 시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상호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
비버웍스의 솔루션은 포스, 키오스크,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 QR 주문,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시스템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주문 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고객 호출, 알림톡, 주방 주문 관리 시스템 등을 제공하여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와 비버웍스는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엔드 투 엔드(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계획이다. 매장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는 매장 점주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배리어프리 키오스크의 공급이 확대된다. 비버웍스의 배리어프리 키오스크는 지난 10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으로부터 정부 공식 검증서를 획득한 바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소상공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디지털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비버웍스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올해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송정범 SOHO&SE 담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양사의 협력을 통해 소상공인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