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판매 총 5177대 중 스파크가 2401대 판매돼 전체 실적을 리드했다. 지난해 11월 부분변경보델을 출시한 말리부는 1월과 비교해 3.6% 감소한 1075대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소형 SUV 트랙스가 내수 시장에서 총 920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24.5%가 증가한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외에 대형 세단 임팔라, 중형 SUV 이쿼녹스 등은 각각 2대 133대 팔리는데 그쳤다.
한편, 국내 유일의 경상용차인 다마스와 라보는 총 623대가 판매돼 전월 대비 8.9%, 전년 동월 대비 8.2%가 증가했다.
한국지엠 영업 및 서비스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은 “쉐보레는 연초부터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임팔라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격 재포지셔닝을 바탕으로 점진적인 판매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이달에 봄 성수기가 시작되고 2019년형 쉐보레 볼트 EV의 고객 인도가 시작되는 만큼, 내수 판매를 끌어올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3월을 맞아 ‘쉐보레 새봄 새출발 캠페인’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 부부, 출산, 임신 가정 등 9가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에 최대 30만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7년 이상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소형 및 경차 부문 4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겐 20만원 지원, 쉐보레 국내 도입 8주년 기념으로 말리부 구매 고객에겐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