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테크윈, 성남시 소외계층에 이불 나눔 행사

이재운 기자I 2018.12.18 17:08:53
한화테크윈 임직원들이 사업장 소재지인 경기 성남시에서 소외계층 400가구에 이불을 나누는 봉사활동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테크윈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한화테크윈(012450)은 연말을 맞아 사업장이 위치한 경기 성남시의 소외계층 4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나눔 활동은 한화테크윈을 비롯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지상방산,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등 성남시 판교 R&D 센터 내 위치한 5개사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가 공동 주관했다.

이날 오전 성남시청에서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시작으로, 한화 5개사 임직원들과 성남시 택시 운전자 30여명 등 총 100여 명이 참여해 일손을 도왔다. 산타 복장으로 각 가정을 방문해 이불과 인사를 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준 성남시 덕분에 당사가 누릴 수 있었던 혜택을 연말 이웃사랑으로 보답하고자 성남시 관계자들과 함께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한화테크윈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국내 최고의 시큐리티 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