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키움증권, 해외선물 마이크로 계약당 0.7달러 적용 이벤트

이용성 기자I 2025.02.26 16:20:22

신규 고객·3개월 휴면 고객 대상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해당 이벤트는 해외선물 거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과 신청일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이후 다음 영업일부터 키움증권 내 거래 가능한 모든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총 18개)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계약당 0.7달러로 적용된다. 할인된 수수료는 적용일로부터 3개월(90일)간 유지되며, 홈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G이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SG, 해외선물 ‘OPEN-API’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해외선물 거래는 해외거래소에 상장된 지수, 통화, 금리, 금속, 에너지 등 다양한 상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 거래를 의미한다. 마이크로 상품은 동일한 기초자산을 추종하는 표준 선물의 10% 증거금으로 거래가 가능하여 기존 표준 선물보다 적은 투자금으 로도 해외선물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이번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 외에도 미국주식옵션 거래 최대 100만원 지급 이벤트,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지원금 최대 50달러 이벤트 등 해외선물 옵션거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키움증권은 수수료 혜택뿐 아니라 편리한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파생상품 매매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영웅문G, 영웅문SG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거래할 수 있으며, 호가주문, 자동감시주문, 시세감시주문, 키움 거래량 상위 종목 포지션 현황 등 다양한 해외선물옵션 기능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해외선물옵션 이벤트와 거래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