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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앱 야놀자에 여행·데이트 콘텐츠까지

김현아 기자I 2016.02.18 19:09:12

숙박 정보에 20·30세대 필수 콘텐츠까지 제공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국내 대표 숙박 O2O 기업 야놀자 (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여행, 맛집, 데이트 등 콘텐츠를 강화한다.

야놀자 캐스트는 지난 7월부터 여행, 데이트, 연애 등 20o30 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모바일웹과 PC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해왔다.

전문 콘텐츠 에디터들이 직접 제작한 자체 콘텐츠는 물론,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 제작사 제휴 콘텐츠를 더해 풍성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월간 순 이용자(MAU) 수는 이미 150만 이상(1월 말, 모바일웹 기준)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다.

서비스 런칭이후 매월 전월 대비 20% 이상 성장하며 높은 사용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줌닷컴, 다음 스토리볼 등 대형 포털에도 콘텐츠를 제공하며 외부 경쟁력도 인정받았다.

야놀자 좋은숙박 총괄 김종윤 부대표는 “이번 캐스트 도입을 통해 주요 고객층이 가장 필요로 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 강화는 물론 야놀자가 제공하는 정보 범위까지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편의와 혜택 강화에 더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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