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허쉬,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김태현 기자I 2016.02.03 19:09:20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초콜릿 브랜드 허쉬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가족, 친구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허쉬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 구성으로 선보였다.

(사진=허쉬 제공)
특히, 로즈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허쉬 키세스 디럭스, 핑크빛 하트 무늬로 사랑스럽게 표현한 허쉬 키세스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다양한 패키지를 제작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허쉬 키세스 디럭스는 통헤이즐넛과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 어울려 바삭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프리미엄 분위기를 살렸다.

허쉬 고유의 컬러와 로즈골드가 조합된 틴 케이스, 하드 케이스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패키지는 부모님, 스승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다.

특히, 하트 모양의 ‘Love for you’라는 문구가 적힌 틴 케이스는 액세서리 보관함이나 소품 등을 담아 활용도 가능하다. 종류는 12개입, 30개입, 48개입 등 3종이다.

더불어 천연과즙 젤리를 다크초콜릿으로 감싸 만든 캐나다 프리미엄 초콜릿인 브룩사이드에서도 밸런타인데이에 걸맞게 스페셜 기프트를 선보인다.

기존의 수퍼후르츠 3종(아시아 블루베리, 고지 라즈베리, 석류)과 크런치 클러스터에 ‘특별한 날 더 많이 즐기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중량을 늘려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