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레시피, 리빙슈퍼세일에 이어 네이버 '넾다세일' 참여

이윤정 기자I 2025.11.07 10:30: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원목가구 브랜드 인테리어레시피가 네이버쇼핑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넾다세일’에 참여하며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년에 단 한 번 네이버 플랫폼 내 상위 브랜드만 선별적으로 참여하는 대표 리빙 프로모션에 연달아 선정되며 검증된 하이퀄리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구축했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이번 ‘넾다세일’ 참여를 통해 리빙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150% 이상 성장한 기세를 더욱 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인테리어레시피는 앞서 네이버 ‘리빙슈퍼세일’ 등 주요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며 온라인 판매 실적을 경신해 왔다.

인테리어레시피의 이번 넾다세일 참여는 최근 소비자들이 단순한 가격 할인보다 ‘검증된 브랜드’와 ‘안전한 소재’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정확히 부합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넾다세일은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상품이 아닌 △판매 실적 △리뷰 만족도 △품질과 서비스 안정성 등 세 가지 주요 기준을 바탕으로 신뢰도를 갖춘 상품을 엄선해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레시피는 이러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며, 꾸준한 판매량과 높은 구매자 만족도,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플랫폼으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이번 행사에서 인테리어레시피는 북유럽풍의 세련되고 안전한 인기 원목가구 라인업을 최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추가 쿠폰 및 네이버페이 적립금 혜택을 더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임윤하 대표는 “네이버 리빙슈퍼세일에서 얻은 성과와 소비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번 ‘넾다세일’에서는 보다 다양한 상품과 구성으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과 꾸준한 행사 참여를 통해 온라인 리빙 시장 속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