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트믹스는 510g의 초경량 무게, 텀블러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 언제 어디서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과 간편함을 내세우며 테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믹서기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실제 사용자 리뷰에서도 “아침마다 간편하게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가벼워서 사무실·헬스장에 들고 다니기 좋다”라는 평가가 이어지는 등 디자인과 실용성, 편의성 등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제품 성능 역시 1분에 2만 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 스테인리스 2중 칼날, 충전 후 최대 11회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 안전 잠금 구조, 아기 젖병에도 사용될 만큼 안전하고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트라이탄 소재 용기 등 핵심 기능을 모두 갖췄다. 출근길, 사무실, 운동 전후, 캠핑이나 여행지 등 어디에서든 즉석으로 갈아 바로 즐길 수 있다.
테팔은 라이트믹스 신규 색상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홀리데이 강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