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어 “제작진은 이이경 씨의 의견을 존중하며 논의 끝에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열정을 보여준 이이경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제작진은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지난 2022년 9월 ‘놀면 뭐하니?’에 합류했으나 3년 만에 고정 예능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이경은 최근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지난달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이이경이 한 독일인 여성 A씨와 음담패설을 주고받았다는 내용이 확산됐다. 폭로자 A씨는 추가 인증글을 올리며 폭로를 이어갔으나 돌연 모든 사진을 인공지능(AI)로 조작한 것이라고 사과문을 올렸다.
소속사는 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경은 영화 ‘세대유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베트남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와 일본 TBS 금요드라마 ‘드림 스테이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