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종 한정 출시

문정원 기자I 2018.11.28 17:10:33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클라뷰
클라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사랑스럽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샤이닝 박스’와 건조한 겨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보습 아이템을 담은 ‘브라이트닝 박스’ 2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겨울 빛나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 라이트블루와 네이비 컬러 2종으로 모던함을 더했다.

‘샤이닝 박스’는 빛나는 피부 표현과 커버를 도와주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 오리지날인 로즈 컬러와 ‘펄 세럼 팩트’에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세럼 립스틱’ 브릭 레드, ‘스파클 아이섀도우’ 메리골드 피치까지 함께 구성됐다.

또한 ‘브라이트닝 박스’는 본인 피부톤에 맞게 화사하게 톤 정리를 해주는 ‘여배우크림’ 민트 혹은 라벤더 컬러와 안개분사로 더 촉촉한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펄 세럼 미스트’, 메마른 입술에 보습감을 채워줄 ‘립 슬리핑 팩’에 추가로 진주 토너와 크림, 여배우크림 로즈 컬러 미니어처 세트까지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메인 아이템인 클라뷰 여배우크림 3종(로즈, 라벤더, 민트)은 피부 톤에 맞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주며,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베이스 제품이다.

사진제공=클라뷰
클라뷰 홀리데이 컬렉션은 약 10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긴 구성으로,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춰 샤이닝박스 3만 8천원, 브라이트닝 박스 2만 9천원에 출시된다.

홀리데이 컬렉션 구매 시 연말에 소중한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클라뷰 화이트 쇼핑백과 진주 카드까지 증정되며, 100개 특별 한정 수량은 선물에 특별함을 더 담을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금사 리본 장식을 더해 배송된다.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28일부터 연말까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시코르 강남역점과 대구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담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최초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제품 구성과 패키지 디자인, 가격적 측면까지 신경 써 출시한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