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로, 여름철 향수 ‘페어·오버 더 레인’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7.10 16:42:4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E인터내셔널은 일본 뷰티(화장품) 브랜드 ‘시로’가 여름철 향수 ‘페어’, ‘오버 더 레인’ 라인을 순차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로의 ‘페어’. (사진=SE인터내셔널)
서양배 향을 담은 페어 라인은 10일부터, 비 온 뒤 맑게 개인 하늘을 모티브로 한 오버 더 레인 라인은 오는 17일부터 한정 판매된다.

페어 라인은 일본에서 매년 재판매 요청이 이어졌던 인기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산뜻한’ 향이 특징이다.

페어 라인은 ‘오 드 퍼퓸’과 ‘프래그런스 디퓨저’ 외에 ‘헤어 세럼 미스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유자 성분을 함유한 페어 미스트는 모발에 수분과 윤기는 물론, 드라이 시간을 줄여주는 기능을 더했다.

오버 더 레인 라인은 계절감을 살려 만든 하늘빛 병에 담은 ‘오 드 퍼퓸’이 주요 제품이다. 브랜드 최초의 ‘헤어 오일’을 구성했다.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오버 더 레인 페어 오일’은 여름철 습기와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시로 관계자는 “오버 더 레인의 경우, 사용하는 사람과 주변 사람들까지, 향을 경험하며 ‘비 갠 하늘처럼’ 기분이 맑아지고, 미소가 번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만들었다”며 “브랜드 최초로 만든 헤어오일은, 바를 때마다 퍼지는 은은한 향이 ‘비 갠 하늘에 비치는 햇살처럼’ 기분 좋은 잔향으로 이어질 것”라고 밝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