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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 공기업으로서 회사의 긍정적 활동을 홍보하고 이를 위한 자사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달 말부터 온라인 이벤트다. 동서발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생·공동·공감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 발전소’를 묻는다든지 지난해 공공기관 발주공사 재해율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기업을 묻는 식이다. 동서발전은 우리나라 전체 발전설비의 약 10%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전력(015760) 산하 발전 공기업이다.
동서발전은 올 5월까지 6회에 걸쳐 다섯 명씩 총 30명에게 한정 제작한 펭수 머그컵을 줄 계획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