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입점

박경훈 기자I 2017.08.09 20:28:00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

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했다. (사진=한국짐보리)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Gymboree Play&Music Shop)’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국의 짐보리 센터를 비롯해 대형 마트 내 토이박스, 토이저러스 매장, 이마트(13948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등에 입점해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유아동 매장에 입점한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은 짐보리 브랜드 교구를 포함해 3차원 입제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LED(발광다이오드) 블록 완구 ‘레이저페그’, 프랑스 직수입 애착인형 ‘돌체’, 아동용 패션 선글라스 ‘키도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짐보리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에 맥포머스 피스 약 1만개로 만들어진 ‘동심의 성’ 조형물을 전시하고 아이들이 짐보리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입점을 기념해 이달 13일까지 고객 대상 제품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9층 체험존 입장 시 스템프북을 받은 후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 각 제품별로 1회씩 체험하고 스템프를 받으면 미션이 완료된다. 스템프 미션을 완료한 1000명에게는 짐보리 태엽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태엽인형 수령은 6층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에서 가능하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에 방문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체험은 물론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도 받아가시고, 도심 속 시원한 피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