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호텔, 펜트하우스서 즐기는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 전개

이성웅 기자I 2018.09.06 17:41:23

월~목 예약시 20% 할인
객실 1박 상품권 및 사진·영상 할인 혜택 제공

라까사호텔 펜트하우스 전경 (사진=라까사호텔)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부티크 호텔 ‘라까사호텔’은 올해 연말까지 ‘라까사호텔 앤 어바웃돌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라까사호텔 서울의 펜트하우스인 ‘로프트하우스’와 ‘가든하우스’는 돌잔치와 브랜드 행사 등에 특화돼 있다. 특히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 중에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하는 돌잔치가 비중이 크다.

라까사호텔의 돌잔치는 가족 중심의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 뿐만 아니라 거실과 침실, 욕실을 분리해 아기가 편히 쉴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은 주말과 비교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 1박 상품권도 증정한다. 어바웃돌에서 제공하는 20만원 상당의 테이블 생화 장식을 포함한 테이블 세팅 서비스도 무료다.

또한 인기 스냅 사진 작가와 연계해 사진 또는 영상 촬영 패키지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행사 예약 시에만 적용된다.

최윤경 라까사호텔 부사장은 “가족 중심의 편안한 분위기로 라까사호텔 서울의 펜트하우스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돌잔치를 앞둔 부모들의 문의가 많다”며 “라까사호텔은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아 첫 생일을 맞은 아기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