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메종키츠네의 상징인 ‘폭스 헤드’ 로고가 프린팅 된 유니크한 에어팟 &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무선 충전 패드,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패션과 애플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누리꾼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다.
이번 두 번째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은 메종키츠네의 마스코트 ‘칠랙스 폭스’ 로고를 활용하여 느긋하게 휴식하고 있는 여우를 컨셉으로 했다. 이 로고는 작년 초, 메종키츠네에서 ‘칠랙스 폭스’ 발매 당시 완판을 일으킨 인기 있는 로고로 이번 네이티브 유니온과의 콜라보를 통해 아이폰 12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 5가지 제품으로 판매된다.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칠랙스 폭스’ 로고와 아이폰 12 색상과 완벽한 조합을 위한 클리어 타입으로 디자인되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판매가는 4만 2천원부터 시작한다.
두 가지 색상의 아이폰12 케이스와 블루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의 조합은, 2021년 최고의 애플 액세서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티브 유니온 마케팅 담당자는 “언택트 시대 필수품인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신제품 라인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종키츠네와의 2번째 캡슐 컬렉션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며, 이번 ‘칠랙스 폭스’ 컬렉션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최상의 퀄리티로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테크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2월2일부터 오픈된 네이티브유니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사전예약으로 판매된다.
네이티브유니온의 그 외 제품 및 컬렉션, 그리고 판매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티브유니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동시 진행되는 SNS 후기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