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탑바이크, 일산 킨텍스 레포츠 박람회 ‘2025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참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10.30 10:44: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케이탑바이크가 오는 11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케이탑바이크는 ‘안전하고 편리한 레저문화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이라는 철학 아 끊임없는 제품 연구와 혁신을 통해 레저문화의 즐거운 가치를 전달하는 기술 중심 기업이다.

이번 케이탑텐트 론칭은 자전거 캐리어를 넘어 모빌리티 캠핑 시장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

케이탑바이크는 ‘Innovation Beyond the Limits - 한계를 넘어선 혁신’을 슬로건으로 기술과 감성을 융합한 레저 제품을 개발해왔다. 2023년에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며 기술혁신성과 상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이번 케이탑텐트 시리즈는 ‘레저의 즐거움과 이동의 자유로움을 모두 담은 새로운 캠핑 표준’을 제시하며, 국내외 아웃도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케이탑텐트는 단순한 텐트를 넘어, 안전성과 편의성, 그리고 이동성을 결합한 혁신적인 루프탑 쉘터다. 루프 고정형 구조로 지면의 불편함에서 완전히 벗어나며, 1인 설치가 가능한 간편한 시스템으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하드쉘 루프탑 텐트보다 약 70% 가벼운 경량 구조, 4면 메쉬창을 통한 최적의 환기 설계, 하부 고정형 브라켓의 견고한 고정력은 ‘안전한 캠핑’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구현한다. 또한 차량 루프뿐 아니라 지상에서도 설치 가능한 모듈형 구조로 캠핑, 차박,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케이탑바이크(K-TOPBIKE)는 지난 ‘2025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고카프, GOCAF) 더 파이널 시즌 PART 1’에 참가해 신제품 ‘케이탑텐트(K-TOPTENT)’를 선보인 바 있다. 고카프 전시장 내 케이탑바이크 부스에서는 실제 차량 루프에 설치된 케이탑텐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시연 이벤트가 진행됐다.

최지만 케이탑바이크 대표는 “케이탑텐트는 단순한 잠자리가 아닌, 자연 속에서 나만의 공간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이동식 안식처’”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즐겁게 레저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