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 세트는 한정판 ‘순수한면·몰티즈 파우치 키링’과 함께 100% 자연순면 커버로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한 ‘순수한면 제로 생리’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휴대성이 뛰어나고 생리대 외에도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키링 형태의 파우치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제로 생리대는 볼록핏 입체 설계와 인체공학적 3D 코어 구조를 적용해 샘 걱정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되묻어남 현상이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개선됐으며 내추럴 코튼 인증·한국비건인증·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모두 획득해 안전성과 품질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앞서 순수한면은 지난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순수한면·몰티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했다. ‘몰티즈의 꿀잠 마법이 시작되는 곳, 제로 스테이션’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 순수한면 팝업에서는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 몰티즈 에디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순수한면·몰티즈 한정판 기획 세트는 실용성과 감성 두 가지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즐겁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