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취향 저격…‘순수한면×몰티즈’ 한정 콜라보 세트 나왔다

김세연 기자I 2025.11.05 10:26:31

순수한면,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콜라보
CU 한정판 세트로 감성 브랜드 경험 확대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깨끗한나라(004540)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은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CU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과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가 협업해 출시한 CU 한정판 기획 세트 이미지.(사진=깨끗한나라)
몰티즈 앤 리트리버는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세계적 인기 캐릭터다. 이번 협업은 감성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프로젝트로 실용성과 디자인적 만족감을 모두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한정판 ‘순수한면·몰티즈 파우치 키링’과 함께 100% 자연순면 커버로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한 ‘순수한면 제로 생리’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휴대성이 뛰어나고 생리대 외에도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키링 형태의 파우치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제로 생리대는 볼록핏 입체 설계와 인체공학적 3D 코어 구조를 적용해 샘 걱정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되묻어남 현상이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개선됐으며 내추럴 코튼 인증·한국비건인증·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모두 획득해 안전성과 품질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앞서 순수한면은 지난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순수한면·몰티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했다. ‘몰티즈의 꿀잠 마법이 시작되는 곳, 제로 스테이션’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 순수한면 팝업에서는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 몰티즈 에디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순수한면·몰티즈 한정판 기획 세트는 실용성과 감성 두 가지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즐겁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