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앱 ‘엔조이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11.19 16:08:3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행 앱 ‘엔조이플러스’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조이플러스는’ 독보적인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자유로운 일정 선택과 원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베트남의 인기 리조트인 빈펄리조트와 푸꾸옥세일링클럽리조트 등을 일자별로 원하는 대로 예약할 수 있다.

자유로운 일정 조합이 가능한 ‘엔조이플러스’의 최대 강점 중 하나는 바로 멀티요금제다. 사용자는 일자별로 다양한 여행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만의 여행 일정을 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첫째 날에는 조식만 포함된 일정으로 시작하고, 둘째 날에는 전 일정 식사와 현지 데이투어를 추가하거나, 셋째 날에는 골프를 즐기는 등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맞춤형 여행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멀티요금제는 여행자에게 개인화된 편리함을 제공해 사용자는 여행 계획을 더욱 유연하고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엔조이플러스’는 앱 출시를 기념해 ‘원떠쿠폰’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원떠쿠폰’은 예약한 일정 중 가장 비싼 하루에 대해 원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쿠폰 사용을 통해 비용 절감 기회를 제공한다.

엔조이플러스 관계자는 “맞춤형 여행 일정을 제공하는 개인화된 서비스와 원가 할인 혜택을 바탕으로 여행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베트남과 대만을 시작으로 앞으로 인도네시아, 일본, 유럽 등 더 많은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맞춤형 여행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