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휴롬, 멀티 티마스터 CJ온스타일 방송 "홈티 확산"

강경래 기자I 2021.10.13 19:20:06
휴롬 멀티 티마스터 (제공=휴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휴롬이 가을철을 맞아 오는 14일 홈쇼핑 CJ온스타일에서 휴롬 멀티 티마스터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휴롬 멀티 티마스터는 기존 침출식 차 추출에 여과식 추출 기능을 더해 취향에 따라 차와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휴롬은 가을 환절기를 맞아 따뜻한 음료로 건강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홈쇼핑 CJ온스타일 ‘취향의 공감’에서 멀티 티마스터를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9시 50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가을 환절기 건강을 위한 배도라지대추차와 호박팥차, 홍차라떼, 뱅쇼 등의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일시불 1만원 할인 및 앱 구매시 현대카드 5%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적용해 최종 혜택가 15만 105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프랑스 직수입 아코록 유리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휴롬 멀티 티마스터는 커피 드리퍼에 원두가루를 넣고 드립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원두가루 가운데로 물이 퍼져 고르게 흡수되는 구조로 설계했다. 또한 한방·곡물차, 잎·과일차 프로그램을 세팅해 재료에 따라 알맞은 시간과 온도로 차를 우려내 맛과 영양, 농도, 향을 최적화한 차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100도 쾌속가열과 마이메뉴 버튼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와 시간으로 가열 또는 차를 우려낼 수 있으며, 40도부터 70도까지 최대 12시간 보온이 가능해 차 또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독일 쇼트 내열 유리, 영국 스트릭트 온도 컨트롤러, 미국 다우 무독성 실리콘, 한국 포스코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안전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티마스터는 2016년부터 국내 홈 티(home tea)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가을, 겨울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