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모레퍼시픽, 英 부츠에 마몽드·프리메라·일리윤 입점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지우 기자I 2025.10.30 10:41:12

‘K뷰티존’ 영국 전역 47개 매장·온라인 론칭
영국 내 채널 확대…유럽 전역 진출 박차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부츠’와 협업해 마몽드, 프리메라, 일리윤 3개 브랜드를 현지에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서피시픽은 “이번 파트너십은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브랜드가 영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가운데, 부츠가 직접 큐레이션한 K뷰티의 핵심 브랜드로 입점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마몽드·프리메라·일리윤의 영국 부츠 내 브랜드
부츠는 17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영국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로 영국 전역에 약 1800여 개의 헬스&뷰티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업으로 ‘K뷰티 에딧 바이 부츠(K-Beauty Edit by Boots)’라는 주제로 자사의 3개 브랜드로만 구성한 ‘K뷰티존’을 만들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론칭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으로는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클렌징 오일 투 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등이 있다.

마몽드, 프리메라, 일리윤으로 구성한 K뷰티존은 런던 시내 주요 6개 매장을 포함한 영국 전역 47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이며, 향후 매장 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동시에 부츠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 론칭을 통해 영국뿐 아니라 유럽 전역의 소비자들을 만나고 K-뷰티의 핵심 가치를 다양한 피부 니즈에 맞춰 제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K뷰티 대표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영국 내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나아가 유럽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해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