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랜드하얏트서울,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2.04.26 16:58:08

베이커리 ''더 델리''서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 판매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 어린이날 스페셜 메뉴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먼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에 위치한 베이커리 ‘더 델리’는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를 오는 30일부터 어린이날 당일인 다음달 5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케이크는 바닐라 시트지 사이에 파인애플, 멜론, 딸기 등의 계절과일이 생크림과 함께 샌딩된 케이크다. 더 델리 네이버 예약 혹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어린이날 단 하루 동안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아메리칸 텍사스 바베큐 앤 그릴 콘셉트의 키즈 스페셜 메뉴를 점심과 저녁 뷔페에 선보인다. 바베큐 앤 그릴 요리는 더 테라스의 야외 공간에서 돼지고기, 소고기, 램찹을 구워 선보인다. 갓 구워진 치즈버거와 핫도그를 어린이 고객 취향에 맞는 소스 및 컨디먼트를 골라 먹을 수 있다.

5월 한 달간 유명 미국 유아 미술 전문 브랜드인 ‘크레욜라’와 함께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 객실 패키지도 진행한다. 이중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어린이날 한정’ 패키지는 5월 5~8일 선보이며, 크레욜라 아트 클래스와 야외 액티비티인 ‘컬러 그라운드’, 125개의 색칠 도구와 각종 색칠 도안이 포함된 미키마우스 한정판 아트케이스 선물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