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달콤한 연말 위한 메뉴 추천

이성웅 기자I 2020.12.17 18:08:11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메가커피는 추운 겨울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음까지 민트프라페 등 대표 메뉴를 추천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료=메가커피)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메가커피의 대표 메뉴 3종 ‘민트프라페’ ‘스트로베리치즈홀릭’ ‘메가초코’는 맛있는 것은 물론 먹음직스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민트프라페는 민트초코 마니아들이 인정한 인기 메뉴로 부드러운 민트 크림에 초콜릿 칩과 딸기 크런치가 올라가 맛과 식감을 모두 잡았다. 진한 민트향에 달콤한 초콜릿 칩을 가득 더했다.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치즈가 잘 어우러진 단짠 최강 조합 ‘스트로베리치즈홀릭’ 또한 메가커피 대표 메뉴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크리스마스 초코 케이크가 컵 속에 담긴 듯한 ‘메가초코’는 진한 초코 시럽에 부드러운 우유, 그리고 달콤한 휘핑크림의 삼박자가 조화를 이룬다.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로는 ‘크로플’을 추천했다.

크로플은 크로와상의 바삭함에 와플의 부드러움이 합쳐진 트렌디한 디저트로 메가커피에서는 버터 풍미 가득한 ‘플레인 크로플’, 단짠의 정석 ‘체다치즈 크로플’, 바삭한 크로플 위에 차갑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아이스크림 크로플’ 총 3종을 맛볼 수 있다.

올해 3월 출시해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마카롱도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이색 디저트다. 메가키피의 마카롱 3종은 기존 인기 음료 메뉴를 오마주한 것으로, 퐁크러쉬를 그대로 살린 필링에 조리퐁을 겉면에 붙여 씹는 재미를 더한 ‘퐁크러쉬 마카롱’, 꼬끄와 필링에 쿠키를 통째로 갈아 달콤하고 진한 ‘쿠키프라페 마카롱’, 아름답고 화려한 비주얼과 톡톡 터지는 탄산 캔디가 매력적인 ‘유니콘프라페 마카롱’ 등이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추운 날씨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메가커피의 다양한 대표 메뉴와 함께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행복하게 맞이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메가커피는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이자 대한민국 대표 트렌디 카페 브랜드답게 고객들의 입맛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 취향저격 메뉴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