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딕스플러스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함에 따라 개인의 위생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멀티 기능성 휴대용 손 세정제 ‘하이지니 클르오’ 핸드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이지니 클르오 핸드솝은 ‘고대 위생의 신 히기에이아(Hygieia), 21세기 위생수호 천사 지니로 부활해 새로운 위생지킴이로 자리 잡겠다’는 것으로 브랜드 모토를 삼았다.
특히 손으로 인해 옮겨지는 유해 세균으로 인한 감염에 대한 심각성이 크다는 것을 알고 손 세정에 신경 써야 하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런칭하는 하이지니 클르오의 핸드솝은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그린·화이트·오렌지 3가지 색상이 한세트이며, 지난 22일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 및 펀딩을 시작한다.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누구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지니 클르오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단독 소개되는 하이지니 클르오 핸드솝은 30mL의 용량으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조했다”라며 “보습력도 강화하였기 때문에 개인 위생용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이어 “와디즈에서만 적용되는 얼리버드를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서 “울트라 얼리버드 구입 시 더 큰 가격할인 폭이 적용되며, 오픈핸즈(사회공헌 자선단체)와 협업을 통해 펀딩된 매출의 10%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하이지니 클르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