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에코, 어린이 생수 라인업 확대… 인기 캐릭터 티니핑과 협업 ‘티니핑 워터’ 론칭

이윤정 기자I 2024.12.04 15:46: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i‘m eco)는 국내 1위 인기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을 통해 어린이 생수 ’티니핑 워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니핑 워터‘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와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된 생수 제품이다. 60년 수령의 잣나무와 790여 종의 자생식물이 서식하는 청정 원시림 보호구역의 맑고 깨끗한 물을 담아냈으며, 최대 깊이 300m의 지하 암반층을 천연 필터로 칼슘,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등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1위인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하츄핑‘, ’달콤핑‘, ’포실핑‘, ’새콤핑‘, ’샤샤핑‘, ’말랑핑‘ 6종 캐릭터가 적용되었다. 매일 색다르게 캐릭터를 고르는 재미와 함께 물을 마실 수 있어, 평소에 물을 마시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물 마시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가 한 손에 잡기 좋은 330㎖ 용량으로 유치원 등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 편리하다.

아임에코의 ’티니핑 워터‘는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미세플라스틱 제로화 공정을 도입하여 생산한다. 특히 이중 밀폐 시스템인 ’콤비블럭‘ 설비에서 물을 담아 내기 전, 용기를 지하 암반수 고압수로 세척하며, 물을 주입하는 과정 또한 완벽하게 차단되어 생산되고 있다. 또한 모든 생산 라인의 부자재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스테인리스 재질로 교체하여 제품 이동 중에 발생하는 미세플라스틱마저 차단하고 있다.

’티니핑 워터‘는 매월 국가 공인 인증 기관에서 수질 검사, 용기 호르몬 검사, 미세플라스틱 검사를 진행하여 시험성적서를 매월 자사몰에서 소비자에게 모두 공개하여 더 안전하게 마실 수 있도록 신뢰를 강화할 예정이다.

아임에코는 ’티니핑 워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하는 과정을 통해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벨 뒷면에 쿠폰번호 16자리 번호를 확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당첨 확인을 바로 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놀이문화공간 ’이모션캐슬‘의 로열부티크 핑크라벨 이용권 외에 티니핑 워터와 아임에코몰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아임에코 관계자는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어린이 생수에 대한 부모님들의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와 미네랄이 풍부한 ’티니핑 워터‘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프로모션 등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