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H&A사업본부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와 올레드 TV 등 트윈워시 세탁기,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등 시장 선도 제품 판매에 집중한다. 또 한국과 미국을 동시에 공략하는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을 통해 B2B 사업도 강화한다. 4분기 매출은 전분기보다 소폭 증가 영업이익은 소폭 감소 예상.”-LG전자(066570) 컨퍼런스콜
▶ 관련기사 ◀
☞LG전자, 3Q 스마트폰 부진에 영업이익 2832억..전년比 3.7%↓(상보)
☞LG전자, 3Q 스마트폰 1350만대 판매…전년비 9%↓
☞LG전자 MC본부, 3Q 매출 2조5170억원..전년比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