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 스페셜 생리대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11.14 14:21: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한킴벌리는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와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가 콜라보한 스페셜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콜라보 제품은 화이트 핵심 라인인 수퍼흡수, 입는 오버나이트 드림가드, 코튼 쿠션 팬티라이너 등에 적용됐다. 빤쮸토끼는 개성 있는 모습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급상승 중인 캐릭터다. 그런 만큼 이번 콜라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10·2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화이트와 빤쮸토끼 콜라보 제품은 젊은 여성 소비자가 선호하는 구매 채널을 고려해 올리브영과 주요 이커머스 채널, 편의점에 공급된다. 올리브영에는 세안밴드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 편의점에는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는 흡수력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널리 선호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수퍼흡수는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는 시크릿홀로 차별화돼 있으며,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국제 특허를 받은 씬테크 코어 기술까지 적용되어 있다.

한편, 화이트를 비롯한 유한킴벌리 여성용품은 전량 국내에서 개발, 제조되고 있다. 생리대, 탐폰을 공급하는 유한킴벌리 제조 사업장들은 국내 최초로 의약외품 GMP를 획득하며, 차별화된 품질, 제조 경쟁력을 입증받으며, 한국산 생리대의 세계적 경쟁력을 뒷받침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