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머니팁]하나금융투자 ‘하나 글로벌 스코프 3.0’ 첫선

김성훈 기자I 2019.03.18 17:15:24

다양한 투자기회 포착하는 해외투자 솔루션 제공

하나금융투자는 해외투자에 대한 종합 솔루션 제공을 위해 ‘하나 글로벌 스코프 3.0’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하나금투)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최근 급증하는 해외투자에 대한 종합 솔루션 제공을 위해 ‘하나 글로벌 스코프 3.0’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하나금투는 글로벌 리서치 정보에 기초해 시장 상황에 맞는 해법을 제시하는 ‘하나 글로벌 스코프 3.0’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하나 글로벌 스코프 3.0은 △글로벌 투자 망원경 △글로벌 투자 현미경 △글로벌 투자 만화경으로 이뤄졌으며 글로벌 금융 자산에 투자하는 손님들에게 투자의 혜안을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글로벌 투자 망원경은 달러표시 채권을 비롯한 각종 해외채권 상품들을 조망한다. 글로벌 투자 현미경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에서 투자가 유망한 해외 주식과 랩상품들을 추천한다. 이밖에 글로벌 투자 만화경은 글로벌 시장 대응을 위해 트렌드에 맞는 각종 해외펀드와 파생결합증권들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정기환 하나금투 마케팅 실장은 “해외 투자 서비스가 단편적인 주식 종목 또는 펀드 추천에 머물러 있는 경우가 많아 전체적인 자산 구성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많다”며 “전문투자자들처럼 글로벌 자산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나금투는 아울러 해외여행때 사용하는 ‘달러북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 글로벌 스코프 3.0’에서 제시하는 추천상품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달러북을 준다. 달러북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5월 말까지 3개월 동안 매달 200명씩 총 600명에게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