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트, 데뷔 첫 서울패션위크 출격… 런웨이 밟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6.01.30 14:37:41

내달 4일 곽현주 컬렉션 참여
멤버 레온·카일·효원 런웨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어센트(ASC2NT)가 곽현주 컬렉션에 참석한다.

어센트(사진=뉴웨이즈컴퍼니)
소속사 뉴웨이즈컴퍼니에 따르면 어센트는 내달 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6 F/W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날 어센트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포토월에 올라 무대에서와는 다른 분위기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참석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자리로, 어센트의 새로운 행보에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번 일정에서는 레온, 카일, 효원이 런웨이 모델로 나선다. 쇼 무대에 직접 올라 모델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해 음악 활동에서 보여주던 에너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가람과 제이는 셀럽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어센트는 데뷔 이후 음악 활동을 중심으로 탄탄한 라이브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팀 컬러를 구축해 온 그룹이다.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리플레이’(Replay)를 발매하며 감성적인 음악 색채를 선보였고, 이를 통해 본격적으로 전개될 사계(四季) 시리즈의 서막을 열었다.

어센트는 오는 2월 컴백을 앞두고 첫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