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텍, BM코퍼레이션과 웰니스 사업 전속 임차 대행 계약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영환 기자I 2025.10.16 17:06:16

웰니스 매장 출점 전 과정 지원…상업용 부동산 사업 강화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종합안심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텍시스템은 웰니스(웰빙+피트니스) 전문 운영법인 BM코퍼레이션과 전속 임차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BM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웰니스 프로그램의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출점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에스텍시스템이 임차 에이전트 역할을 전담한다.

사진 왼쪽부터 BM코퍼레이션 노태영 본부장, 임효빈 부대표, 박주형 대표, 에스텍시스템 임세훈 사업부장, 선용진 본부장, 전형철 팀장(사진=에스텍시스템)
에스텍시스템은 이번 전속 임차 대행 계약을 통해 △상권별 최적 점포 발굴 △임차 조건 협상 △계약 체결 지원 △시설 운영 관리 △신규 출점 전략 수립 등 출점 전 과정을 일괄 지원한다.

이를 통해 BM코퍼레이션의 웰니스 프로그램이 안정적으로 상업 공간에 자리 잡고 장기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에스텍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계약은 당사의 상업용 부동산 사업 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파트너사의 안정적인 시장 확산을 지원하는 동시에 부동산 서비스 영역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에스텍시스템은 FM(시설관리)을 주력으로 성장해왔으며 2018년 지분 투자방식의 에쿼티 사업을 시작으로 2024년 PM(부동산자산관리) 분야까지 진출했다. 이번 계약으로 LM(임차대행) 서비스로 영역을 넓히며 상업용 부동산 전반으로 외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파트너사인 BM코퍼레이션은 피트니스, 요가?명상, 필라테스, 뷰티 케어 등 다양한 건강·힐링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운영하는 기업으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