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멤버별 애장품에 대한 소개는 유닛 리더가 직접 등장하는 숏폼 형태의 영상으로 제작돼 번개장터 플랫폼 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는 ‘팬 참여형 아이돌’이라는 트리플에스의 세계관과 번개장터의 ‘취향을 잇는 플랫폼’ 이라는 정체성을 결합한 방식이다.
또 ‘moon’(문), ‘sun’(썬), ‘neptune’(넵튠), ‘zenith’(제니스) 네 개의 유닛으로 활동하는 이번 컴백 콘셉트에 맞춰 멤버들의 자필 그림이 들어간 한정 티셔츠 4종도 추첨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7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유닛별 애장품 추첨은 네 개 유닛 모두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각 유닛별로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번개장터는 이번 트리플에스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덤을 집결시키겠다는 전략이다.
공유현 번개장터 플랫폼사업총괄은 “이번 트리플에스 미소녀즈의 컴백 프로모션은 K팝 아티스트 지식재산(IP)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번개장터를 ‘K팝 아티스트 IP 기반 팬 커뮤니티 및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하는 핵심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