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냇밀은 엄마의 마음을 공감하고, 아이를 이해하는 특별한 이유식과 우리 아이만을 위한 맞춤 관리 프로그램 △아기입맛연구소 △아기영양케어센터 △프로젝트 뚝심을 진행한다.
아기입맛연구소에서는 최근 높아진 엄마들의 아기 건강에 대한 관심과 아이 용품 및 먹거리에 대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아이 입맛과 건강을 위한 연구 개발을 진행한다. 품질, 영양, 관능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원료, 맛, 영양 등에 대한 엄격한 기준과 원칙으로 최상의 이유식을 만든다.
아기영양케어센터에서는 월령, 입맛, 체질 등 아이 특성에 맞는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내 아이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식단 플래너’가 1대1 상담 서비스로 내 아이만을 위한 식단 구성에 도움을 주고, 알레르기 등 식이 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가 편식 없이 다양한 맛을 즐기며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프로젝트 뚝심은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 및 제품의 자부심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각 지역 특산물, 제철 재료 등 최상의 원물을 활용한 건강 신메뉴를 매월 배냇밀에서만 만날 수 있게 한 특별한 재료 콘셉트의 ‘온리 앳 배냇메뉴’, 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생산자실명제’, 이유식이 신선하게 배송됐는지 엄마들이 직접 온도센서 색깔로 확인할 수 있게 한 ‘안심온도계’까지 엄마들이 보다 안심하고 믿고 아이를 먹일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배냇밀은 V-캠페인을 마케팅 전반에 사용하며, ‘배냇밀’ 이유식의 우수함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배냇밀 아기입맛연구소의 책임자인 이건원 센터장은 “영유아기 이유식은 성장의 기초가 되어 매우 중요한 한편, 맛과 영양의 균형부터 식습관 등 고려할 사항이 많아 아이 먹거리에 대한 부모들의 걱정과 고민이 깊은 것으로 안다”며 “엄마들을 공감하고, 아이들을 이해하는 브랜드로서 아이도, 엄마도 성장하는 이유식 시기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특별한 이유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