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명품부터 리빙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다.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11일간 롯데백화점 전 지점 세사 2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회원이 세사 및 더 화이트 갤러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최대 200%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9개월간 이용 금액 합산 결과에 따라 최대 7%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세사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정상 제품 20%+10% 추가 할인(일부 품목 제외) △2026년 봄·여름 신상품 ‘어딕트’(Addict) 화이트 베딩 세트 구매 시 30% 할인 △이월 및 행사 상품 최대 65%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어딕트 화이트 베딩 세트’는 절제된 고급미를 가진 프리미엄 혼수·예단용 제품이다. 앞면은 깊이 있는 톤의 자수 느낌을 구현한 ‘디귿자 라인 프린트’를 광폭 원단에 이음선 없이 깔끔하게 표현했으며 뒷면은 그레이 톤의 텍스처 패턴을 매치해 모던함과 클래식함의 조화를 완성했다. 집먼지진드기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차단하는 초극세사 고밀도 직물을 사용해 가볍고 포근한 소재감도 특징이다.
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품격 있는 혼수 제품을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기술력과 디자인을 집약한 신상품 어딕트를 선보인다”며 “마일리지 더블 적립과 상품권 리워드 등을 활용해 웰크론의 고품격 기능성 침구를 합리적으로 장만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