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일진전기,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영환 기자I 2025.10.16 16:59:56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MOU
관계사들과 함께 생명 나눔 실천 및 ESG 경영 강화 나서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일진전기(103590)는 일진홀딩스(015860), 일진다이아(081000)몬드,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등 관계사와 함께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나눔의 사회적 가치 실현 및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일진전기)
이번 협약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헌혈운동 전개와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 정기적인 헌혈 참여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진전기 및 관계사들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헌혈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협약식은 16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일진전기 이노센터에서 진행됐다. 황수 일진전기 대표이사와 이재용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이 참석했다. 당일 협약 체결과 함께 일진전기 및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헌혈행사도 동시에 실시돼 의미를 더했다.

황 대표이사는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하고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고자 헌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과 같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온기를 나누며 ESG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진전기와 관계사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