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F7 파워 인텐스 크림’ 4일 CJ오쇼핑 앵콜 방송

김소정 기자I 2020.03.02 16:00:45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어느덧 추위가 지나가고 따듯한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요즘처럼 건조한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데, 특히 미세먼지나 황사 등 각종 외부 요인이 더해지면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약한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 노화 현상 등이 발생할 수 있다.

환절기 피부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보습과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먼저 자신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고 피부 진정을 위한 탄탄한 고영양케어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 가지 기능성 제품을 덧바르는 것이 번거롭다면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 광채, 미백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성 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인스코비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에서 출시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속 깊이 전달되는 흡수감과 즉각적인 보습능력이 특징이다. 특히, 각질 생성을 줄여주면서 잔주름 개선, 미백, 광채 등을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의 핵심 성분인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도달해 콜라겐, 엘라스틴 등 피부 구성요소를 증가시켜주며, 히알루론산 등을 증식시켜 피부 진피 재생 작용을 한다. 인체 피부 DNA 서열과 100% 일치해 부작용 우려가 현저히 낮으며 피부탄력을 되찾아준다.

이러한 FGF7 성분이 담긴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의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수 차례에 걸친 임상실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인스코비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첫 론칭 때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온 제품인 만큼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앙코르 방송은 4일 수요일 오후 1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방송에서는 3개입 1세트 단독 구성 및 2세트로 이루어진 더블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