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브랜드 `프리티`, 신학기 맞아 `두근두근 새 출발 이벤트` 진행

유수정 기자I 2017.02.24 19:01:43
(사진=프리티)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는 신학기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두근두근 새 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총 8종(렌탈 2종)의 단말기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하는 이벤트다. 대상은 초·중·고·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이다.

갤럭시On7, 갤럭시A5, X300 등 LTE 단말기부터 폴더 단말기까지 선택 가능하며, 아이폰6S+ 등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렌탈로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최강유심팩 이벤트’와 중복해 반박불가팩 요금제가 결합된 단말을 구매할 경우 평생 요금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프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응원 댓글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블루투스 키보드, 만년필,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프리티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 소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 학기 이벤트 및 알뜰폰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