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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리어스’ 시상식은 지난달 24일 인도 뭄바이에서 열렸으며, 크래프톤은 본상에 해당하는 블루 엘리펀트 부문에서 10개, 베이비 엘리펀트 부문에서 20개, 퍼스트 리스트 26건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주요 수상 캠페인은 △Thoda Time Thoda BGMI(짧고 임팩트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제한 시간 게임 모드 캠페인) △Malayalam Ad (인도 케랄라 지역을 타깃으로 한 로컬 감성 광고) △UC Prank (하루 동안 진행된 장난 캠페인으로 유저 참여와 자발적 확산 유도) △Live the Battlegrounds (인도 일상과 고퀄리티 VFX를 결합한 캠페인) △Doomtroopers (커뮤니티 세계관을 담은 24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 △Seriously Fun (BGMI가 일상 속 유쾌한 동반자임을 표현한 유머 캠페인) 등이다.
특히 리브 더 배틀그라운드와 둠트루퍼스 캠페인은 크래프톤 내부 조직이 직접 기획 및 제작한 것으로, 외부 대행사 없이도 고품질의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점이 주목받았다.
같은 날 인도 고아에서 열린 ‘애비’ 시상식에서도 크래프톤은 은상 5개, 동상 3개를 수상하고 총 22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인도 크리에이티브 업계 내 위상을 입증했다.
주요 수상 부문은 △디지털 (15~30초 영상) 동상 △디지털 (30~60초 영상) 은상 △디지털 (60초 이상 영상) 은상 △디지털 영상 부문 종합 동상 △디지털 크래프트-창의적 영상 활용 은상 △브랜디드 콘텐츠 & 엔터테인먼트: 동상 △1분 미만 음성·시각 콘텐츠(기업,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은상 2개 수상 등이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인도를 포함한 글로벌에서 배틀그라운드가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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