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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17년부터 5년 연속, 역대 총 18회 1위에 선정됐다. 올해 처음 조사 기업에 편입된 침대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달성했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7.1점을 획득해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정수기 물맛 및 품질, 서비스 등 대부분 세부 항목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환경가전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특히 코웨이는 올해 처음으로 조사 대상기업에 편입된 침대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침대 부문 평가에서도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부 조사 내용 중 매트리스 소재 및 기능, 가격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소비자로부터 매트리스 우수성을 다시금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하고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구매 후 위생 관리 개념이 부재했던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관리와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심어줬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4개월에 한 번씩 위생환경관리 전문가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트리스 상단 탑퍼와 커버를 렌탈 기간 동안 1~3회 무상으로 교체해 줘 언제나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수기에 이어 침대 부분 1위 선정을 통한 2관왕 달성은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며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