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공부, 이제 온라인으로 `맞춤 학습`

김병준 기자I 2016.12.01 17:02:32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교육자, 교육기관 다수가 공부를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왔지만, 일반적으로 공부 방법은 학습자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르게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해 강의를 듣는 ‘인강(인터넷 강의)’이 하나의 학습 방법으로 자리매김했다. 단순히 자격증이나 입시를 대비한 인강뿐만 아니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강의 또한 학생 다수에 의해 선택받고 있다.

이같은 추세 속에서 하이퍼센트는 사이트 내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종합반 프라임 상품에 대한 12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중등 인강 브랜드 하이퍼센트는 ‘올바른 공부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학생의 관점에서 실제로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해온 업체로, ‘빨간펜’ ‘구몬학습’ 등으로 유명한 교원그룹의 계열사다.

지난 10월 개편된 하이퍼센트 종합반 프라임 상품은 1개월, 3개월, 6개월 등 기간별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회원이 본인의 공부 스타일에 맞는 더 효율적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업체는 전 학년·전 강좌 무제한 수강, 전문 관리 교사의 1:1 밀착 학습 관리, 내신 기출문제 제공, 시험기간 실시간 게시판 운영 등 학기 진행에 따라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퍼센트는 12월에 프라임 종합반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에게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 올공 교재 쿠폰, 중1 자유학기 교재 등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할 예정이다.

올공교재는 하이퍼센트 올공 강의 수강 시 사용하는 자체 교재로, 6개월 프라임 고객에게는 3권 쿠폰을, 3개월 프라임 고객에게는 1권 쿠폰이 제공된다. 6개월 프라임 구매 고객 중 초등학교 6학년 회원에게는 ‘중1 자유학기 교재 4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시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