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앤큐화상영어는 외국인 강사와의 1대1 화상 수업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 읽기와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개인별 맞춤 회화 프로그램이다. 대교는 그동안 지자체와 연계해 학습을 신청한 회원에게만 시중가격보다 50~60%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하지만 앞으로는 일반 회원에게도 동일한 혜택의 서비스를 제공, 적은 비용으로 원어민 강사에게 1대1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톡앤큐화상영어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급자를 위한 파닉스 과정부터 자유로운 대화를 원하는 프리토킹 과정 등 개인에게 최적화한 맞춤 과정을 제공한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학습 가능한 수업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수업 후 복습을 위한 워크북과 함께 영어 일기 무료 첨삭지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철저한 학습 관리를 위해 수업 전 전화 알림 서비스, 결석 시 문자 알림 서비스 등도 실시한다.
한편, 대교는 오는 31일까지 학습을 신청한 회원에게 2회 수업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