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푸마, '벨로시티 나이트로 3 출시' 러닝 캠페인

김태형 기자I 2024.03.04 22:04:21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러닝화 '벨로시티 나이트로 3(Velocity NITRO 3)'를 출시하고 대대적인 러닝 캠페인을 전개한다.

'믿을 건 오직'이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푸마 간판 러닝화 모델 '벨로시티 나이트로'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3'는 풍부한 쿠셔닝으로 러너의 편안한 러닝을 돕는 데일리 러닝화다. 질소 주입 기술로 탄생한 푸마만의 미드솔 '나이트로폼'이 이전 버전보다 2㎜ 더 두꺼워져 반발력과 속도감 향상은 물론 경량성과 안정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로 제작된 어퍼는 최적의 착화감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맞춤형 '파워테이프' 기술은 러닝 시 부하가 발생하는 족부의 데미지를 분산시켜 부상을 방지하며, 내구성과 접지력이 탁월한 고무 합성소재의 '푸마 그립' 아웃솔이 다양한 지면 환경에서 발을 견고하게 지탱한다.

푸마는 이번 '벨로시티 나이트로 3' 론칭에 맞춰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로 푸마 주요 매장과 연계한 '런 푸마 팸' 러닝 크루 이벤트가 진행된다. 30만원 상당 크루 패키지를 구매한 이들에게 '벨로시티 나이트로 3'를 포함한 다양한 러닝 제품은 물론 10주간의 러닝 코치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푸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