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흰소의 해 맞이 화이트톤 '신년 MD' 6종 선봬

김범준 기자I 2021.01.05 17:04:3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커피빈코리아는 신년 기획상품(MD) 총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년 MD는 2021년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디자인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 등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처음으로 협업해 제작했다. 용량 32온스(946mL) 짜리는 화이트, 16온스(473mL)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코듀로이 미니백’은 지난해 6월 조기 소진한 캔버스 미니백에서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했다.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했다.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2021 신년 MD는 5일부터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한다”며 “단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