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25, 아이스 카랴말라떼·카페모카 2종 출시

송주오 기자I 2018.05.09 16:21:27
(사진=GS25)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Cafe25(이하 카페25)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카페25의 신메뉴 2종은 아이스 카라멜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로, 달콤한 카라멜과 모카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유 패키지를 변경해 개봉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카페25의 아이스 라떼류(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코코넛라떼)는 고객이 직접 얼음컵에 멸균우유 120ml 한 팩을 개봉한 뒤 얼음컵에 부어서 전자동 머신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섞어 제조하는 방식으로 판매됐다.

GS25는 팩 형태의 우유를 직접 잘라서 개봉해 컵에 붓는 방식이 불편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쟈뎅과 손잡고 우유 패키지를 개봉이 편리한 액체 상태의 파우치형태로 개발해 더욱 편리하게 아이스 카라멜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지난 2015년 12월 카페25를 론칭한 후 지금까지 이처럼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는 것은 편의점에서 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맛볼 수 있게 됨에 따라 커피를 찾는 고객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매년 큰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GS25의 원두커피 매출은 지난 2015년 12월 카페25를 론칭한 이후, 2015년 67.1%, 2016년 242.7%, 2017년 268.9%로 매년 200%를 넘는 성장률을 보이며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판매량 역시 2016년 2300만잔, 지난해 6400만잔이 판매되며 출시 27개월만에 지난 3월 누적 판매량 1억잔을 돌파했다.

차현민 GS25 원두커피 담당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카라멜라떼와 모카라떼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